본문 바로가기

GAME/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신규영웅 로로 숨은강자 얼마나 쌜까

이번 2018년 5월 11일 기준으로 새롭게 패치가 되면서 숨은강자들 컨셉으로 새로운영웅 로로라는 캐릭터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공덱과 방덱이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고있던 균형에 새롭게 등장해서 적지않은 영향을 끼칠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마법형이라는 점 때문에 테오라던가 다른 여타 챔피언과는 섞이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연희,린 등등 여러 마법형과 덱을 구성한다면 여파가 클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세븐나이츠 로로

요즘에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중에 하나가 역시나 자신의 덱에 마법형,공격형 등등 속성별로 동일한 영웅들이 몇명이나 존재하냐를 많이 따지게 되는데요.

상대 클라미스에 의한 디버퍼나 혹은 우리팀 아군의 버퍼를 받기위함인데 이제는 속성까지 중요하게됬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킬구성을 보시면 생소해 보이는 효과는 없고 기존에 있던 효과들에 데미지가 강력해졌다고 보시면 되는데 눈에 띄는거은 역시나 각성스킬에있는 관통형 고정피해를 3번이나 입힌다는것인데요

물론 기존에도 관통 고정 피해를 많이들 가지고있지만 중요한것은 3번이나 피해를 입힌다는점에서 이제는 방덱기준으로 펫으로 토비가 거의 고정시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또한 패시브를 보시면 아군의 팀에 공격형이나 혹은 마법형이 각 2마리씩있다면 공격형일경우 공격력이 마법형일경우 마법형이 100%씩 증가하게 됩니다.

스킬강화는 그냥 데미지증가라고 보시면 되며 50레벨에서 변하게되는 평화의 춤 같은 경우는 기존의 칼헤론이 가지고있던 쌍창이라는 개념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근데 솔직히 로로의 전용장비 3옵션이 굳이 있어야할필요가 있는가 하는것인데 각성 게이지 감소 효과에 대한 면역이 과연 결투장에서 얼마나 큰 효과를 발휘할지는 모르겠네요.

솔직히 1옵션으로 막기확률을 채기거나 혹은 2옵션으로 재사용 시간 감소를 챙기는것이 제생각에는 이득일것이라 생각하는데 어떤식으로 이루어질지 궁금하네요.

세븐나이츠 로로

간단하게 세븐나이츠 로로에 대해서 알아보게되었는데 솔직히 이미 공덱기준으로 마법형이 낄자리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생각치도 못한 영우이 나와버렸네요

물론 파급효과는 클것같지는 않지만 기존에 칼헤론이 가지고있던 스킬형 상면효과를 가지고있다는점에서 약간 흥미로운데 솔직한 관점으로 많이 사용할것 같지는 않스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