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멜론 프리클럽 해지 간단하게 해결하는방법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티비를 보거나 혹은 음악을 들을때 많은 매체를 이용하곤하는데 대부분이 달결제가 아닌 자동결제를 이용하게됩니다.

처음에는 2달~3달 정도 무료로 배포를 하더니 그다음부터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때문에 사정상 잘 못듣게되어도 계속해서 요금이 나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도 멜론 프리클럽 해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 이용권의 종류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금액이 조금 비싼편입니다.


멜론 프리클럽 해지

저같은 경우는 지니팩을 사용하면서 매달 7천원이라는 요금 나가는것이 아까워서 모두다 해지후에 멜론으로 넘어왔지만 일의 특성상 더이상 음악을 들을수가없어서 멜론에서 조차 모든 이용권을 해지했는데요.

처음에는 앱으로도 찾아보고 프로그램에서 찾아봤지만 그냥 사이트로 접속후에 로그인을 한후 멜론 프리클럽 해지를 하는것이 가장빠르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참고로 앱을 이용해서 하는방법이 있지만 자세한 안내가 나오지않아서 헤매기 일수이고 그냥 검색후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해결하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멜론 프리클럽 해지

로그인을 하시면 자신의 아이디옆에 내정보라는 항목이 있는데 그곳으로 이동하시면 되며 그외에 다른 이용권도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후에 내 이용권/결제정보로 들어가시면 되고 참고로 멜론 프리클럽 해지 말고도 이곳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부필요한 자동결제 이용권 모두다 취소하는것또한 체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접속하시면 이용권 해지신청이라는 항목이 나오는데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되고 많은분들이 여기까지는 어찌어찌 찾긴 하는데 이곳부터 많이 헤매시는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유행인지 몰라도 자꾸만 취소한다고하면 온갖 혜택을 들이대면서 잡는식의 영업을 많이하는것 같은데 그냥 마우스를 밑으로 쭈욱 내리시면 됩니다.

멜론 프리클럽 해지

정말 많은 혜택들을 보여주면서 다시금 생각할 기회를 주는데 끝까지 내리시면 위사진처럼 그래도 상품을 해지 하시겠어요?라는 물음을 눌러주시면 멜론 프리클럽 해지 가 모두 완료가 됩니다.

자이런식으로 알아보게 되었는데 많은분들이 착각하길 별거아니 금액이라 생각하지만 우리는 우리도 모르게 자동적으로 결제가되는 시스템속에서 많이 산다고 합니다.

그런거들만 정확히 캐치하면 은근히 모이는돈이 많다고 하니 날을 잡아서 통신사로 연락후 꼭 체크해보시길 바라며 저같은 피해자가 더이상 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