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똥누는꿈 해몽풀이 과연 좋은의미일까요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많은분들이 꿈에대해서 해석을 하고 그에따라서 하루의 기분이 정해진다 할정도로 의지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중에서 특히나 똥 같이 실생활에서는 더럽다고 여겨지는것이 꿈에서 나온다면 특별한 의미로 다가오게 되는데요.

수많은 상황이 있겠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똥누는꿈에서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과연 좋은 의미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똥누는꿈 해몽풀이

일반적으로 돼지 혹은 똥 같은 경우는 대체적으로 제물운을 뜻하게되는데 마냥 좋은것이 아닌 상황에 따라서 약간 다르게도 해석이 되기때문에 일정 상황에 따라 자신이 꾼 내용을 대입을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1. 똥누는꿈 -> 매우좋은 길몽에 속하는 편이며 제물운 중에서도 가장좋은 의미를 가지고있어서 수많은 부를 축척하거나 혹은 제물이 복에겨워 굴러들어온다는 뜻입니다.

2. 너무 많은 양에 넘치는 경우 -> 이경우는 그냥 초대박이라고 할수가있는것이 안그래도 제물을 뜻하는데 거의 넝쿨째 들어오는것이기 때무에 복권을 사는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3. 불길하게 피가 함게 묻어있는 경우 -> 이경우는 다소 애매할수도있지만 대부분 넘치던 복이 사라지거나 혹은 불편한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니 그날 하루는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4. 똥누는꿈이지만 옷에 묻는 경우 ->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이나 준비했던일들에 위기가 올수도있으며 특히나 잃어버리는 물건으로 인해 곤경을 처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5. 옷에 묻는것이 아닌 싸는경우 -> 일반적으로 묻는경우에는 흉몽에 속하지만 옷에 싸는 경우에는 길몽에 속하기때문에 좋은 의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6. 빠지게 되는 경우 -> 약간 어이가 없을수도있지만 간혹 화장실이나 둑에서 빠지게 되는 경우가있는데 이또한 대박을 의미하며 길몽에 길이 겹친다고 보시며 됩니다.

7. 남이 똥누는꿈 -> 대상이 내가아니더라도 누군가가 똥누는꿈을 보게 된다면 그사람에게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게되며 말을 해주셔서는 안됩니다.

8. 색깔이 이상한 경우 -> 기본적인 색깔이아닌 이상한색을 띄고있는 경우에는 나쁜측에 속하게 되니 이때는 하루를 조심하시는것이 좋으며 주의하며 생활하셔야 합니다.

자이렇게 간단하게 똥누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게되었는데 보통 대부분의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게 좋은 의미로 해석되기때문에 그날 징조가 좋다는 의미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꿈은 꿈이니깐 그냥 의미로만 생각하시고 나쁜의미로 해석이 되더라도 너무 신경쓰지마시고 오늘도 내일도 항상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