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및리뷰 관리

신세계 백화점 문화홀(의정부점) 숨은 포토메카

신세계백화점 이제는 전국적으로 정말 많이 퍼져있는 한국의 대표 백화점이라고 할수있지요.

저같은경우 의정부에 살아서 그런지 의정부점은 안에 CGV 영화관이있기 때문에 대부분 영화를 보러갔었는데요.

이번에 알게된사실로 저도 몰랐지만 안쪽 8층에가면 컬쳐홀(culture hall)홀이라고 문화공간이 하나있습니다.

백화점안에 있어봐야 뭐가있을까 생각도들고 의정부 토박이로서.. 들어본적도 없었기에 가야하나말아야 하나

고민도 많았지만 어차피 영화보러 가게된거 내려오는 길에 잠깐 들리자는 생각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뭔가 문화적 냄새가 뿔뿔풍기고 왠지 저랑은 맞지않을것만 같은 분위기였지만

실상 들어가보니 달랐고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뭔가 쉽터같은 분위기도 자아내면서 아주 평화로운 분위기가 연출되었는데요.

연인끼리 사진찍으러갈때 정말 좋은 포토존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이렇게 8층에 가면 바로 문화홀이 보이게되는데요 입구는 그냥 그렇게 평범합니다.

카운터에는 직원한분만 계시고 따로 출입증을내거나 그런 절차는 없고 인사만 하고 들어가게됩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팻말이보이는데 눈에도좋고 건강에도좋은 문구가 써있습니다.

바로 무료관람 저희같은 경우 영화를 보고나서 내려와서 들르게되었는데요 맘에들었습니다.

그냥 일상생활의 모습을 컨셉으로한 포토존입니다.

도서관 혹은 서재를 컨셉으로한 포토존입니다. 지적인척하면서 찍으려했지만 오글거려서.. 찍어놓고 삭제한 사진이 아깝기만하네요.

소파에앉은모습을 찍거나 실재로 누워서 쉬셔두됩니다. 찻장이라던가 꽃병들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습니다.

제일 맘에드는 시스템중하나인 각 부스마다 이렇게 조명기계가 설치되있어서 다양한각도에서 스타가된마냥 조명을 받으면서 사진을찍을수 있게끔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제일입구에있는 공간입니다. 심슨부부가 반겨주는데요 좌우에 바로 조명기계가 설치되어있고 이곳은 줄이 꽤있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찍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계속 사진을 찍다 지쳤을때..슈퍼쿠션침대가 있는데요 대략 10개정도 설치되어있으며 그냥 누워서 아무생각없이 쉬시면됩니다.

뭔가 신세계 백화점하면 돈만쓸꺼같고 뭐든 유료일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우연히 들어서 간거치고는 정말로 만족했습니다.

제가 사진기술도 별로없고 많이 저장을 못했던터라 더많은부스들을 찍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올린사진말고도 다른 부스들이 정말많으니 언제한번 영화를 보시거나 식사를 하러 오셨을때

친구,연인분들끼리 잠깐 들려서 힐링하기에 정말 좋은곳이라고 생각합니다.

feat.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들어서는 순간 의외로 사람이 많다고 생각하실겁니다.

조금 세팅이 잘된부스는 줄서서 기다릴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제일 중요한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