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및리뷰 관리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 관련정보 저만 믿으세요

이제는 제품을 구입한후 설치를 한다음에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안하나를 확인하기전에 드라이버부터 확인하는 습관이 생긴것같습니다.

물론 자동으로 업데이트후에 잡아주는 제품이 있는가하면 자신이 직접 수동으로 다운을 받아야하는경우가있기때문에 이제는 덤덤한것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하는데 그리 어려운것이 아니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급방 작업을 완료할수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 알아보기

제품을 사용할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하는것은 제품명과 회사명을 확인한후에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는것이 가장빠른 지름길이라고할수있습니다.

간혹 보면 귀찮다고 블로그나 혹은 카페에서 직접 받는경우가 있는데 악성코드,광고프로그램에 쉽게 노출될수있기때문에 정말 권장해드리고싶은 방법이 아닙니다.

공식홈페이지를 접속할때도 주의해야할점이 그냥 사이트가 아닌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야 정상적인 다운로드항목으로 넘어갈수가있습니다.(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 라고 검색하면 나오지않습니다.)


간혹 보시면 asus라고만 검색하셔서 공식사이트로 이동하시는데 가시면 어차피 서비스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접속후 상단메뉴중에 서비스->고객지원으로 넘어가셔도되는데 전체 필터중에 검색어 기능을 활용하여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라고 검색을 하셔도됩니다.

이제 물건을 구입했을때 상자안을 보시면 제품명이 나와있는데 그것을 검색어에 적어주시기만 하면되는데 연관된 검색어가 나오니 앞에 2~3글자 정도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B150이라고만 적어도 관련된 많은 제품들이 나오니 자신이 구입한 물건에 맞는것을 골라서 선택후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제품명을 모를경우에는 진행에 다소 불편함이 있을수도있으니 상자를 버리지않는것이 가장좋은 방법입니다.

그후에 이제 상단에 보이는 메뉴중에 드라이버and툴이라고 써있는 메뉴를 선택후에 운영체제를 고르셔야합니다.

자신의 운영체제를 모르신다면 바탕화면에서 화면보호기로 가시면 바로 확인할수가있습니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그래픽,오디오,랜카드 등등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에 적합한 프로그램들이 나오게되며 자신이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아수스 메인보드 드라이버에대해서 알아봤는데 운영체제만 제대로 확인후 다운받으신다면 문제없이 사용할수있을것이라 생각하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