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롤,스타 프로게이머

asl 시즌4 16강 대진표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2018년도 하반기 최고의 이슈라고하면 역시나 다시시작되는 스타리그라고 할수있습니다.

또한 "리메이크"버전으로 최초로 진행하는 스타리그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관심을 주고있으며 라인업 또한 과거 택백리쌍이라 불리우던 김택용,이영호,이제동,송병구선수 등등 많은 내노라하는 프로게이머들이 참가를했기때문에 열기는 더하고있습니다.

이제 24강을 거치고 서서히 정식리그가 시작하는 16강 무대가 거의 마련되었고 진출하는 선수들의 목록또한 대부분 드러났습니다.


ASL 시즌4 16강 대진표

이번 예선을 통해서 과거 내노라하던 프로선수들이 서로의 실력을 겨누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송병구,BJ 홍구,조일장선수 등등 개인방송에서는 잘하지만 꼭 방송경기에서는 약한모습을 보이던 선수들의 활약이 정말 두드러졌던것 같습니다.

9월 19일 경기를 끝으로 마지막 한세트만 남겨놓고 24강이 끝나게 됬는데요.


오늘 20일 이제동선수가 속한 그룹D조의 경기가 끝나면 아프리카 스타리스 시즌4 16강 진출자의 모습이 모두 보이게됩니다.


ASL 시즌4 16강 대진표 A조에서C조까지.

A조 같은경우 박준오,임홍규,하늘,이재호 선수가 있었는데요 2승으로 박준오선수와 2승1패로 임홍규선수가 나란히 16강에 진출하게 됬습니다.

임홍규 선수 같은경우 공식방송에선 약한모습을 보여주다가 포텐이 터진경우라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B조는 김성현,최호선,한두열,송병구 선수가 속해있었고 2승으로 최호선선수와 2승1패로 송병구 선수가 16강에 진출하였습니다.

시작전부터 가장 기대되는 매치업이기도했는데 저는 김성현선수가 무난하게 올라갈줄알았는데 역시나 스타는 변수가 많은것같습니다.


김성현 선수라고한다면 "알파고"라는 별명을 가지고있는 현재 아프리카 스타계에 no.1급의 실력을 가지고있는 테란인데 결과가 참 의외였습니다.

C조는 김정우,김기훈,박성균,유영진 선수가 참가하였고 김정우선수가 2승,박성균선수가 2승1패로 16강에 안착하였습니다.

흐름이 많은분들이 생각했던 선수가 16강에 진출한것 같습니다.


ASL 시즌4 16강 대진표 D조는 연기

앞서 D조의 경우 내부스튜디오의 사정으로인해서 경기날짜가 연기되었습니다.


E조는 도재욱,김태영,윤찬희,정윤종 선수가 참여하게됬는데 윤찬희 선수가 2승, 정윤종 선수가 2승1패로 16강에 진출하였습니다.

조금 변수라고한다면 당연히 괴수 "도재욱"선수는 16강에 진출할줄알았는데 안타깝게 정윤종선수에게 패배하며 탈락하였습니다.

마지막 F조의 경우 많은분들이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4 16강중 "죽음의 조"라면서 관심이 많았던 경기였습니다.

김윤중,조일장,이성은,장윤철 과거 명성이 자자했던 선수들이 자리를놓고 싸우게됬으며 결과는 김윤중선수의 2승,조일장선수 2승1패로 진출하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하신대로 흘러가긴했지만 "흑운장" 이성은선수 같은경우 한경기만 이겨도 세레모니를 한다고하였고 솔직히 진출을 노려볼만도했지만 안타깝게 2패를 하고 떨어진 모습이었습니다.


asl 시즌4 16강 대진표 총정리.

갚작스러운 사정으로인해서 D조의 경기가 연기되는바람에 아직까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어느정도 예측은 가능할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제동선수같은경우 많은분들이 기대를 하고있었는데 경기가 지연되는바람에 당장 그날만을 기다리는분들도 계신것가은데 제생각에는 이제동선수와 변현제 선수가 진출하지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테란 : 이영호(시드), 최호선, 박성균, 윤찬희


프로토스 : 김택용(시드), 송병구, 정윤종, 김윤중


저그 : 이영한(시드), 김민철(시드), 박준오, 임홍규 김정우, 조일장


이렇게 진출을한 상태이며 남은 빈자리에 "파괴의 신" 이제동선수가 들어가면 딱이겠네요.


다음포스팅에는 더욱 완벽해진 모습의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4 16강 대진표에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모든선수들이 파이팅한 컨디션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