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경우 문제근본을 찾자

보통 컴퓨터의 여러가지 증상들을 살펴보면 대게 고질적인 원인은 쌓여있던 악성코드 혹은 광고코드들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알아보려는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 경우또한 대부분이 이렇게 악성코드와 광고코드가 쌓여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근본적인 해결방법은 쓸모없는 프로그램을 제거후에 클린시켜주는것인데 수많은 클리너 프로그램중 어떤것을 사용해야하는것일까요?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경우

이럴경우 많은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고클린이라는 클리너인데 이상한 경로를 통해서 받는경우가 많아서 오히려 독이되는경우가 많은것 같아서 이렇게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혹을 떼러왔다고 붙이고 가는경우가 많기때문에 위와같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서 받는것이 가장 깔끔하고 악의적인 목적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고클린 혹은 길호넷이라고 제가 6년동안 애용하고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라며 천천히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경우

먼저 고클린이라고 검색을 해주신후에 무료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업데이트도 꾸준히 진행되고있으며 시스템 관리부분 1위를 차지하고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분들이 신뢰를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이를 이용해서 개인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서 오히려 독을 심어놓고 기다리고있는 경우가 종종있으니 꼭 주의하시고 네이버 자료실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경우

실행을 하시면 위와같이 여러가지 기능들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사용해야할것은 인터넷,익스플로러 최적화가 액티브x삭제라고 할수있는데 먼저 액티브부터 삭제를 해주고 최저화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또한 프로그램삭제를 통해서 제어판에서 삭제가 안되는 프로그램들 찌꺼기를 제거해줄수있으며 먼저 자신이 삭제할 프로그램에 대해서 인터넷에 검색후 삭제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이렇게까지하면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 오류는 해결이 되는데 제일중요한것은 백신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는거에 따라 악성코드또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를 하셔야한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경우

보통 레지스트리값을 제거하거나 혹은 찌꺼기를 정리함으로서 문제들을 해결하는 방안인데 이것 말고도 아예 일일 초기화를 시키는 방법이 있는데 제가 6년동안 사용하고있는 방법입니다.

길호넷이라는 무료 프로그램인데 별도로 설치를 하지않으며 단독 실행 파일로 분류가 되며 그냥 실행만 해주시면 컴퓨터 실행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모두 종료를 하게됩니다.

또한 무리하게 삭제를 하는것이 아니라 잠시 종료를 시켜주는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포맷을 한 효과도있으며 정말 애용하는 프로그램인데 이번기회에 한번 사용해보시는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자이렇게 간단하게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 경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는데 꼭 해결하셨으면 좋겠고 정 불안하시다면 포맷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번거롭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