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심야영화 시간 언제부터가 적용일까요

요즘에는 영화를 볼때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어떤식으로든 정보를 얻으려고하시는데요.

제휴카드로 할인을 받는경우가 많긴하지만 시간대를 조정해서 가격을 할인받는 방법또한 유용하다고 할수가있습니다.

보통 조조,심야 영화로 나뉘게되며 도데체 언제부터가 심야영화 시간인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한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심야영화 시간 알아보기

많은분들이 조조영화로는 할인혜택을 많이 받지만 심야영화는 솔직히 시간대도 그렇고 많이 이용하는편이 아니기때문에 시간에 대해서 모르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아예 모르시는분들은 할인이 된다는점도 모르시기때문에 이번기회에 한번 알아보고 넘어가는것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심야영화 시간 알아보기

먼저 대표적인 상영관인 CGV를 예로들어서 알려드리는데 대부분의 상영관들이 똑같다고 보시면 되며 현제 상영중인 영화들의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 보시듯이 25:20예매를 보시면 초승달 모양이 있는데 저것이 바로 심야영화 시간을 말하게됩니다.

이런식으로 00시를 기준으로 넘어가게되면 24시,25시로 측정이 되며 00시 이후로 심야영화 시간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지막으로 24:30분이라고 되어있으며 대부분의 상영관이 00시를 기준으로 넘어가는 시각일시 위와같이 달모양의 표시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심야영화 시간에 대해서 알아볼수가있는데 이것보다 더욱더 관심이 가는부분이 바로 얼마만큼 할인이 되느냐인데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위와같이 기본적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되지않는다면 대부분 1인에 9천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를 심야영화 시간으로 변경을 해서 결젤하게되면 아래와 같습니다.

위와같이 1인당 천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는것을 볼수가있으며 상영관혹은 제휴카드사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1~2천원정도의 요금이 할인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심야영화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 짧지만 요금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 솔직히 언제본지도 기억은 안나지만 가장많은 분들이 활용을 하는시간은 조조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새벽에 시청을 하는분들은 혼자서 보시는분들이 많다고 하며 왠지 분위기도 있고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