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편하게 할인받는법

블리자드 환불 오버워치 디아블로 등등

보통 블리자드 게임의 특징은 별도의 결제가 이루어지지않고 패키지를 팩으로 구입하면 계속해서 사용할수있는 특징이있는데요.

물론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제외하고선 대부분이 그렇다는 얘기지만 이미 사질러버렸는데 하게되지않는경우 난감해집니다.

그래서인지 많은분들이 블리자드 환불 방법에대해서 궁금해하시는것 같은데 의외로 쉽게 끝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블리자드 환불 방법 알아보기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이 그렇든 환불정책은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하며 플레이어도 소비자이기때문에 모르는것보다는 아는것이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블리자드 환불 규정이라는것이 있기때문에 약간 문제가 생기긴하는데요 저같은경우도 규정에 걸려서 환불을 받지못하고 그냥 계정만 남겨두고 썩히고있답니다.

먼저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에 우측상단에있는 고객지원->문의하기를 들어가주시면 되는데 혹은 자신이 블리자드 환불을 받을 게임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들어가시면 이런식으로 게임목록들이 나오게되며 마지막에 계정,앱,샵이라는 항목이있는데 들어가주시면 되는데 약간 주의하실 사항이있습니다.

보통 패키지형식의 게임이며 거래가 배틀코인으로 되기때문에 게임을 들어가는것보다는 제가 설명한 계정 앱 샵으로 들어가시는것이 좋습니다.

어떤 어려움을 겪고있냐고 물어보는데 좌측에서 두번째에있는 결제.환불을 들어가주시면 되며 여기서 부터 이제 머리가좀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

자이제 사유를 물어보게되는데 도용,샵 구매,변경권,기타 로 나뉘어지는데 보통 2번째에있는 샵 구매로 들어가주시면 되며 헤깔리시는경우 가장 마지막에있는 기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이런식으로 나오게되는데 여기서 2번째로 들어가주시면 이제 자신이 구입한 블리자드 환불을 진행하는것이고 3번째는 보유한 배틀코인을 환불하는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계좌번호를 입력하지않고 배틀코인으로 환불을 받는경우 다시한번 이 화면으로 돌아와 3번째항목에서 절차를 밟으셔야 정상적으로 작업이 끝나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패키지게임들이 나오게되며 저같은경우는 최근에 플레이를 한 디아블로3를 한버 시도해보려고하기때문에 예시로 한번 들어가 보도록하겠습니다.

여기서 이제 한번더 물어보게되는데 그냥 깔끔하게 중앙하단에있는 디지털 디아블로3 환불을 눌러주시면 되며 어떤게임이든 똑같이 항목이 나열되니 걱정하지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면 마무리로 블리자드 환불 방법이 나오게되는데 현금,배틀코인 이렇게 어떤 재화로 받을것인지 선택을 하는 화면이 나오게되며 자신이 원하는 재화를 선택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자이런식으로 블리자드 환불 방법에대해서 알아봤는데 가장중요한것은 규정을 꼭 확인하셔야하는데 게임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플레이시간이 5시간 이상이면 블리자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솔직히 안된다는 말을 듣고 아깝지않았던것은 또 언제할지모르고 어차피 한번사고 계속 사용할수있기때문이라는 생각에 그냥 두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