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애드센스 정보

애드센스 2차승인 높은벽을 알아보자

보기만해도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사진 한장이다.. 애드센스 2차 승인을 받게되면 날라오게되는 흔히들 말하는 "흑형"이라는 사진이다.

필자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2주정도지났지만 처음 시작할때부터 목표가 애드센스에 가입하는것이었다. 보통 한달이상 걸린다고 들었는데 운좋으면 빨리될수도있다는 말에 방문자수도 늘릴겸 포스팅을 엄청 열심히하였는데 지금은 현실의벽에 부딪혀있는 상황이다.


1차승인은 어려지않았다 구글에 애드센스 검색후 가입하기에 나의 블로그주소만 쓰니 바로 첫번째단계를 완료했다는 메일을받았고 일이 일사천리 진행됨을 느끼게되면서 별로 어렵지않다고 생각했었다.

그리고 포스팅수가 12개정도가되면서(주위친구가 15개만에 승인되다는말을 들었다.) 바로 2차 승인을위하여 신청을하게되었다.

결과는 참혹했다 솔직히 이때만해도 너무 일사천리로 진행되서 단번에 될줄알았지만 현실의벽에 부딪혔다고 해야하나 뒷통수를 얻어맞은것같았다. 하라는대로 텍스트수도 1500~1600개 가량썻고 포스팅수도 12개를 마췄지만 너무 만만하게 본것이다.. 이이후에 포스팅을 5개정도할때마다 신청을하였지만 결국 2번더 "콘텐츠 불충분"으로 승인을 받지못하였다.

그렇게 현실의벽을 깨닫고 나는 아직부족해란 생각으로 그저그냥 포스팅을 하던동안에 한건에 메일을 받게되었다.

계속해서 오던 불충분 메일이오지않고 새로운 내용의 메일이 나에게 날라왔다. "아 승인받았구나" 생각을 하는동안 포털사이트에들어가서 검색을해보았다 이것이 합격이맞는건지..내생각이지만 이건 1.5차정도 승인받은것같고 많은 후기글들을 읽어보니 여기서 이제 한달 두달 길면 서너달까지 기다리시는분들도 많다고한다. 그리고 이게 지금 필자의 현재이다.

대체적으로 주고받는 형식의 대화가아닌 나만 통보를 받는형식이기때문에 언제까지 기다려야할지도모르고 기다리다 지친분들도 많은것 같다.

무슨방법이없을까하고 문의하기도 찾아보고 고객센터도찾아봤지만 고객센터는 보이지않았고 문의하기는 그저 검토중이라는 말밖에 다시나오지않았다. 방법이 없는것같았다 그냥 계속해서 포스팅하면서 언젠간되겠지란 생각으로 지금도 이글을 쓰고있다.

나도 다른 기다림을가지고있는 사람들처럼 계속 기다려볼생각이다. 되면 좋겠지만 아직은 몇주밖에 안된 햇병아리 블로거이기때문에 너무 김칫국부터 마시지말고 천천히할생각이다. 물론 주위에 나보다 조금했으면서 승인을 받은사람을 본다면 슬프겠지만... 나보다더 오래 기다리신분들도 많기때문에 참고 견뎌볼생각이다.


feat.확실히 봇이와서 검토하고 가는거다보니 글의 끝맺음과 텍스트수가 결정적인 요인이되는것같습니다 맨처음엔 컨텐츠 불충분 메일만 오다가 다시한번 제블로그를 돌아보고 문제점들을 하나하나 고쳐나가다가보니 마지막한단계만 남았다는 메일을 받게되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좋은 결과있길 바라면서 저는 계속해서 결과를..기다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