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애드센스 2차승인을위한 의견보내기 활용입니다.

많은 분들이 겪고계시는 고충중 하나인 애드센스 무한검토의 늪입니다. 저또한 피해갈수없었으며 거의 한달쯤 이런 답답함속에서 살고있네요. 별의별 방법을 다 동원해가며 해봤지만 역시나 돌아오는것은 침묵과 답답함 뿐이였습니다. 이제는 블로그가 저품질에걸렸는지 방문자수가 평소에 1/3이 되어버려서 더욱 고민이 깊네요.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제는 애드센스측에 의견보내기를 한번 활용해보려고하는데요 과연 답장이올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접속하면 왼쪽하단에 "의견보내기"라는 항복이 보이십니다 그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이제들어가셔서 애드센스측에 하고싶었던말이나 또한 강조하고싶은것이있다면 스크린샷을 통해서 보내주시면되는데요 물론이것이 해결방안은 아닙니다. 답장이 온다고도 장담할수없지만 그래도 묵묵히 기다리는것보다는 무슨 행동이라도하는것이 조금더 낫다는 생각이 요즘에는 문득문득 들고있습니다. 솔직히 현재는 블로그에 무슨 문제가생겨서 유입수가 엄청나게 줄어버린것을 해결하려고고생중이지만 그래도 애드센스는 포기할수없기에 이러한 방법까지한번 동원해보게되네요. 대충 내용은 애드센스승인을 위해서 온갖방법을 다해봤지만 돌아오는것은 침묵뿐이라서 내가 무슨문제인지를 모르겠다 뭐가문제인지를 알려주면 내가 성심성의껏 고치도록 노력해보겠다고 일단은 보내놨습니다. 물론 스크린샷도 같이 말입니다.

의견보내기를 통해서 분명한 효과를 본사람들이 계실까요

저는 정말로 승인을위해서 몇백개의 승인블로그들의 노하우를 본것같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 의견보내기를 보낸분들도 많았구요 또한 그중 몇개는 의견보내기후에 반응이있었다고 하시던분들도계셨습니다. 물론 이것때문에 된것이라고는 할수없지만 그래도 뭔가 "희망"이란게 조금씩 생기더라구요 왜 처음부터 하지않았을가란 생각도들긴했지만 이렇게까지 잠수를타시는 애드센스측에서 고작 의견보내기하나로 해줄리가없다는생각에 또 생각을 접게되더라구요. 그래도 혹시나 아직까지 의견보내기를 활용안하신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시는것이 어떨까요 기다림에 지치던찰나에 뭔가라도 했다는생각에 약간의 뿌듯함과 희망이 생기면서 잠은 편하게 잘수있더라구요.

단지 희망고문일뿐일지도 모르지만 그만큼 간절한것이 애드센스 승인입니다.

위에서 말한것과같이 이 의견또한 묵살당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랜시간 사이트검토중이라는 늪에 빠지신분들이라면 아마 그냥보고는 못지나가실꺼라고 전 생각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듯이 봇이 잘못한게아니라 해당블로그에 문제가있는것을 분명히 알고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또 내잘못이아닌 일안하는 애드센스측이라고 생각을 하니 저는 아직도 먼것같다는 생각도들고 이제는 좀 놓아줄대도 된것같지만 자꾸만 이메일함에 손이가는저를보면 이젠 처량하기까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