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및리뷰 관리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 간단하게 확인하기

일반적으로 놀이동산을 놀러가면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타는것도 중요하지만 백미는 역시나 퍼레이드라고 할수가있습니다.

그때문인지 굳이 자유이용권을 끊지않고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에 마쳐서 관람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하지만 항상 하는것은 아니고 일정 날짜가 정해져있기때문에 미리 알아보는것이 중요하며 간단하게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을 알아보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

먼저 알아두셔야할것은 일정자체가 1주일을 간격으로 나오기때문에 1주일후에 일정을 알수는없고 또한 업체의 사정으로인해서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이 바뀌는 경우도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대부분 일정에 맞게 돌아가게되며 모바일이나 pc나 똑같이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서 간단하게 알아볼수가있는데 안내가 부실해서 직접 찾아보셔야합니다.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

먼저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이용정보->운영시간 순으로 들어가주시면 되는데 놀이공원자체의 운영시간을 말하게되는데 이때 일정에서 퍼레이드를 하는지 안하는지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목록들이 나오게되는데 1주일 단위로 끊어져서 나오기때문에 지금 28일을 기준으로 앞으로 29,30,31일까지의 일정목록을 한눈에 확인할수가있습니다.

또한 여기까지왔다고해서 한번에 확인할수잇는것이 아닌 자신이 갈수있는 날짜나 혹은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이 있는때를 마쳐서 가는방법을 고르셔야하는데요.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

위와같이 하이라이트공연,소무대,거리공연 등등으로 나뉘게 되는데 오늘 알아보려는 퍼레이드 같은 경우는 하이라이트 공연으로 분류되며 해당일에는 레니의판타지월드가 한다고 되어있네요.

하지만 위와같이 에버랜드 퍼레이드 시간이 나와있는 날짜도있으니 꼭 날짜별로 체크를 하셔서 방문을 해주시는것이 중요하며 시간자체는 약간 변동이 되는 경우도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처음에는 갈때마다 하길래 시간이 따로정해져있지않고 항상 하는것인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런식으로 일정에 의해서 움직인다는것을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에 접속을해야하는데 모바일은 쉽게 가능하지만 pc같은 경우는 예매사이트로 이동하기때문에 검색후에 나오는 소제목중에 위의 표시한 곳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게되었는데 날씨도 많이 풀리고 이제는 놀이동산에 사람들이 많이 붐빌시기인데 이게또 미세먼지가 들이닥치는 바람에 요즘에는 사람이 별로 없으며 공연자체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날씨도 영향을 많이 받게되니까 꼭 체크를 하시고 즐겁게 노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