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아이폰 imei 조회하고 간단하게 분실 및할인 검색하기

지금은 많이하지않지만 과거에는 핸드폰기기값이 너무비싸서 중고로 거래를 하는경우가 정말 많았는데요.

물론 지금도 많지만 과거에나 지금이나 거래를 할때는 가장중요한것이 이 기기에 대한 정보이력이 중요한데 거래할때 필수사항입니다.

하지만 이를 무시하고 그냥 거래를 하면 분실폰 혹은 할인 내역을 알아볼수가없어서 문제이기때문에 아이폰 imei 조회를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imei 조회방법 알아보기

본래는 거래를할때 이력내역이라고해서 전부다 받는것이 중요한데 그냥 흘려넘기거나 혹은 받자마자 버리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으신것같은데 그러시면 안됩니다.

물론 이미 버리셨다면 지금 아이폰 imei 조회를 하시고 인터넷사이트에서 사고내역,할인내역을 확인할수있지만 번거롭기때문에 꼭 구입을할때 확인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imei 조회를 먼저 해봅시다.

가장먼저 자신의 핸드폰 바탕화면에서 설정을 들어가시고 일반탭을 들어가주시면 되는데 어차피 고유번호이기때문에 지금당장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필요는 없습니다.

일반까지 들어가시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위에있는 정보탭을 들어가시면 좋은데 여기에서 이제 많은것을 활용할수있는 팁들이 있는데요.

가장먼저 아이폰 imei 조회부터 일련번호 등등 기기 고유의 번호,명칭들이 많이 저장되어있기때문에 노출을 하는것은 바람직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들어가셔서 밑에쪽을 보시면 아이폰 imei 조회가 가능하고 이제 자신의 번호를 가지고 활용을 할 차례인데 인터넷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아이폰 imei 조회 사고이력,할인정보

먼저 단말기 자급제라고 검색을하신후에 나오는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라는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되며 보통 20%할인방법때문에 많이들 찾는 사이트입니다.

들어가시면 중앙에 이렇게 분실,도난조회,25%요금할인 단말기 조회라는 항목이있는데 이 두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방법은 똑같기 때문에 먼저 도난 조회부터 해보겠습니다.

가끔씩 브라우저로이해서 오류가 나시는분들은 크롬으로 접속하시면 되며 사람들이 많이몰리는 오후시간은 가급적이면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들어가시면 이렇게 개인정보 수집어쩌구 하면서 동의를 할꺼냐고 물어보게되는데 우측아래에있는 동의를 한다고 체크를 하시면 곧바로 매뉴가 활성화가 됩니다.

자보시면 알겠지만모델명,일련번호로 조회하는방법도있기때문에 어떤것으로 하셔도 상관이없으며 20%단말기 할인의 경우도 똑같은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 이렇게 간단하게 아이폰 imei 조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여러가지 활용방법에대해서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이방법외에 문제가 생기시는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