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롤,스타 프로게이머

asl 시즌4 4강 이영호vs김택용 사실상 결승전매치

어제(10월 24일) 경기를 마지막으로 마지막 4강 진출자는 갓 이영호 선수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4강매치는 이영호vs김택용 bj홍구vs조일장 선수로 결정이되었는데 사실상 결승전이나 다름없는 매치가 성사되었습니다.


과거 택뱅리쌍중 두명이 맞붙는경기이며 현재로서도 가장 기량이 뛰어난 두선수이기때문에 최고의 명승부가 아닐까 예측되는것이 사실입니다.

시간이 조금 남은 만큼 두선수에대한 예측및 리뷰를 간단히 해보겠습니다


asl 시즌4 이영호vs김택용 4강 레전드 매치

기존 온게임넷이나 엠비씨게임에서 진행하는 스타리그 경기에서도 두선수는 택뱅리쌍이라 불리며 자신의 팀에서 에이스역할을 했으며 각종족을 대표하는 선수들로도 유명했습니다.

이영호 선수 같은경우는 ktf소속으로 최종병기라 불리며 한시대를 풍미한 최고의 선수였습니다.

김택용 선수는 skt소속으로 혁명가라고도 불리우며 프로토스의 대표로 우뚝서있었습니다.


asl시즌4 4강 이영호vs김택용 최종병기 그는 누구인가

이영호선수는 어린나이에 프로로 대뷔하여 아직까지도 초심을 잃지않고 게임그자체를 사랑하는 최고의 선수입니다.

과거 최종병기라고도 불리우며 운영,속도,위기대처능력까지 최고의 단계에 도달해있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bj로 활동을하며 다시금 옛위상을 되찾아 가고있는데요.

지금현재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2,시즌3에서 우승을하며 3연승을 노리고있는 최고의 선수중 한명입니다.

특히나 이번 그의 도전이 뜻깊은 이유는 온게임넷 3회,mbc게임3회,아프리카3회우승이라는 대업적을 달성하기 직전이기대문에도 엄청나게 주목이 되고있습니다.

지금도 종종 다른 타 방송을 보면 최고의선수로 이영호선수를 뽑는 프로게이머들이 대다수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항상 팀이 지고있어도 확실한 1승카드 역할을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그였지만 다시금 개인방송으로 복귀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있는것이 사실입니다.


asl 시즌4 4강 이영호vs김택용 혁명가 당신은..

과거 마재윤이라는 저그가 완전히 스타판을 꽉잡고있었던 시절 그리고 저그와 프로토스라는 상성관계를 완벽하게 만들어내며 프로토스를 박살내고다니던 때가있었습니다.

어느 누가 저선수를 이길수있을것이냐는 말이 나올정도로 거의 끝판왕급 선수였는데 이 시기대 김택용이라는 선수와 결승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사실상 저그와 프로토스자체가 상성관계인데다가 마재윤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뽐내던 시기였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김택용선수가 우승할확률을 고장 3%정도로 짚계를 내놧지만 결과는 3:0 김택용선수의 우승으로 끝이났습니다.

그때당시 커세어+다크라는 아무도 생각치못한 전략을 들고나와서 상대방이 뭘하기도전에 모든 경기를 끝내버렸는데요.



그후에도 계속해서 주목을받으며 결국에는 mbc게임->skt 게임단으로 이적을 하게되고 그곳에서도 최고의 에이스로 우뚝섰습니다.

또한 프로토스계의 육룡중 한명으로 자리를 잡으며 택뱅리쌍의 한자리를 꿰차게 됩니다.


asl 시즌4 4강 이영호vs김택용 승자예측을 해봅니다

이번 10월31일 토요일 7시에 경기를 치루게 되는데 아직 1주일이라는 시간도있기때문에 경기준비할시간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솔지히 두선수는 이미 신의경지에 다다른 선수이기때문에 개인 연습보다는 그날의 컨디션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태까지있던 경기에서 대회 다전제에서는 이영호선수가 앞서가는 모습이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영호선수의 승리를 점치고있습니다.

이번 매치의 컨셉이 재밌게도 서로의 간절함에 달려있는것 같습니다.

이영호 선수 같은경우 위에서 언급한 3사통합 3회우승이라는 대업적의 발판으로 중요하며

김택용 선수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군입대를 해야하기때문에 간절함은 그누구보다 크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제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이영호선수의 압승을 예상하지만 경기는 아무도 알수없으니깐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