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세븐나이츠

안녕??내가그리웠지?내가돌아왔다! 세븐나이츠 제이브 각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나이츠중 최애캐 "제이브"가 드디어 각성을했다는말에 이렇게 글을쓰게되었습니다.

제이브라고하면 과거 쫄작,방덱,무탑,영지별퍼펙트클리어등 많은곳에서 쓰여졌는데요

그중에서도 세븐나이츠중 최고의 재화중 하나인 "루비"!! 그루비를 얻기위한 쫄작딜러로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고,한때 세븐나이츠카케를 뜨겁게 달구던 방덱논란  방덱vs공덱간의 싸움에서 제이브방덱으로서 그 중심에 서있던 캐릭터입니다.

세븐나이츠를 처음시작하면 쫄작영웅으로 제이브부터 뽑아라!!할정도로 제이브는 인기 절정을 달리고있었는데요 이제는 콜라보캐릭(단테),각성영웅(루리)로 인해서 완전히 뒤로 밀려지고.. 이제는 노각성캐릭터는 들어갈수가없는 결장의 현실...(루디는 제외입니다)의벽에 밀려 완전히 외면시 되고있었는데요 ㅠㅠ..

하지만 그런제이브가 드디어 각성을 하게되었습니다..(제이브가 축하한다)


원래는 세븐나이츠중에서도 정신연령이 좀 낮은거같은??그런이미지에서 완전한 간지남으로 등극한 제이브!!

제일 중요한 스킬을 알아봐야하겠죠

먼저 분노의 일격!

기존의 스킬과 마찬가지로 전체공격을 하며 그 피해량의 일부를 흡혈인데..(아쉽네요..관통이나 턴제버프 제거쪽으로 갔었어야하는아쉬움이..)

그다음 용의분노!!

기존 용의분노와 비슷하며 공격력 계수가 높아졌으며 대신 용의분노스킬이 각성게이지가 가득찰시 수호신의진노 스킬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수호신의진노!!

용의분노가 변화한 스킬인데요 지켜봐야할점이 무리피해를 세번입히고(현재메타에 잘맞는부분입니다) 화상피해를 입히는데요.

화상피해란? 턴마다 추가적으로 데미지를 입게되는 피해인데 다른 피해들과 다르게 화상피해는 옆으로옆으로 번지기때문에 팀에 한명이라도 화상피해를입은 영웅이있다면 그옆에있는 영웅들도 같이 화상피해를 입게되는겁니다.쉽게말하면 불이번지듯 번지는것입니다.

그다음 패시브인 수호의갑옷!!

본래 패시브와비슷하게 데미지감소와 그 감소한만큼 데미지를 반사하는건 똑같지만 상태이상면역이 사라졌네요...(델론즈처럼 반사라도줬으면 좋았을껄)

하지만 자신의 모든 공격에 대하여 치명타가 적용하기 때문에 템선택에서 치치를 선호하는 제이브 입장에선 다른 템들도 선택할수있는 폭이 생겼네요.

또한 자신이 죽었을때..불사효과까지 비록 25%이지만 상태이상저항 버리고 불사효과를 얻은거면 큰이득이라고 할수있죠..

마지막으로 각성기인 수호신의 의지!!

패시브형인 각성기인데요 3옵낀 아리스처럼 각성기게이지가 빨리찬다는모습이 인상적이고 게이지가 풀로찬 제이브의 스킬을 맞으면...횟수제한패시브가없는 캐릭터들은 그야말로 재앙이겠네요..

제이브 스킬을 보시면아시겠지만 스킬당 적에게가하는 횟수는 많은데..턴제버프제거가없다는점이 좀많이 아쉽네요 ㅠㅠ


자그리고 이젠 절대빠질수없는 제이브의 전용장비!!

제이브 전용장비입니다.. 눈이 3옵션으로 갈수밖에없네요.. 무료 25%불사였던 패시브가 100%부활로 바뀌게 됩니다..

자체적으로 피해감소를 가지고있는 제이브로서는 다시한번 재앙을줄수잇는 기회가생기기때문에 욕심이 날수밖에없는 옵션이네요ㅠㅠ..


현재 매타가 자주바뀌는시점에서 제이브가 각성으로 등장하게되었는데요 분명히 많은 공략법들이 나올텐데 제이브가 어디서 쓰이고 지금 세븐나이츠의 매타를 어떻게 변경시킬지 궁금하네요 탬세팅에있어서 예전처럼 치명타템을 끼지않고 약점공격템을 낄거같지만 뚜껑은 열어봐야안다고 앞으로 제이브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ㅎ



제이브 간지사진 몇개 투척후 이만 제이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계속 해서 끊임없이 엎데이트를하면서 꾸준한 사랑을받고있는 세븐나이츠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