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방구냄새 암 도대체 무슨 관련이 있는것일 까요

요즘들어 계속해서 건강을 생각하게 되면서 여러가지 얘기들을 많이 듣게 되는데 오늘은 정말 이상한 얘기를 듣게된것 같습니다.

바로 방구냄새 암이라는 얘기였는데 그 정도와 지독함에 따라서 알아볼수가있다는 조금은 허무맹랑한 얘기였습니다.

솔직히 완전히 관련이 없다고는 할수가없지만 그렇다고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대체 이런말이 왜나왔나 궁금해지네요.


방구냄새 암

기본적으로 냄새이 원인은 자신의 건강상태와 식습관에서 나오게 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암과 이게 무슨 관련이 있나 생각을 해보았는데 도저히 답이 안나와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냄새로 판별하기에는 그 원인이 불문명하기 때문인데요 일단 자신이 가스가 많이 나오거나 혹은 소화가 잘되지않는 음식을 먹게된다면 지독한 냄새가 날수밖에 없는데요.

하지만 그렇지않고도 문제가있다면 역시나 위나 혹은 대장쪽에 문제가있다고 생각할수밖에없는데 이때는 식습관을 변경하는것과는 다르게 병원을 방문하는것이 옳은 방법입니다.

방구냄새 암

지난번에도 포스팅을 하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냄새가 지독한경우 여러가지 대처법이있는데 그게 계속진해오디는 경우에는 필히 병원을 방문을 해야한다고 했었는데요.

그 병원을 방문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방구냄새 암이라고 하니 가볍게 생각할것이 아니라 조금은 심각할수도있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위에서 소화를 제대로 못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들이 생기게된다는데 이러한 현상등이 암과도 관련이 있기때문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물론 확실한것은 병원에 가보셔야하며 절대로 하지말아야할것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의 증세와 인터넷에서 찾은 증세들과 연관지어서 자신의 병명을 정해버리는것인데요.

지금까지도 병원에서 가장 하지말아야할 행동이라고 하며 권유를 하는데 절대로 자신이 증상을 자가진단하여 판별해서는 안되고 문제가있을시 꼭 병원을 방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방구냄새 암에 대해서 알아보게되었는데 솔직히 큰 관련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정말로 자신이 문제를 느낀다고 생각이 드시면 무조건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것을 적극 권유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