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xlsx 뷰어 엑셀없이 파일 여는 방법알아보기

보통 xlsx 뷰어라고 하면 많은분들이 액셀로 알고계신데 바로 저장을 하게되면 확장자를 가르키게 되기때문입니다.

때문에 자신이 받은파일의 확장자와 일치한 프로그램이 없을경우 파일 열람이 불가능한데 xlsx 뷰어가 가능한 온라인 액셀 사이트가있습니다.

무료로 운영중이며 굳이 설치없이 자신만에 시트를 만들수도있기때문에 활용가치가 정말 높다고 할수가있습니다.

xlsx 뷰어 확인하기

아주 간단하게 해결을 하려면 엑셀을 설치하는것이 좋지만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엑셀이 가능하기때문에 굳이 그럴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사이트를 접속해주셔야하는데 검색어는 없고 직접 사이트 주소를 쳐서 접속하시는것이 좋으며 이후에도 활용가치가 높으니 꼭 즐겨찾기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xlsx 뷰어 사이트 접속하기

위와 같이 이곳<-으로 접속을 하시면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만약 안되신다면 직접 타자로 치셔서 접속을 하신다면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접속을 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되는데 직접 xlsx 뷰어 목적인 파일을 끌어다가 놓으셔도 되고 파일선택을 통해서 해당 확장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좋은점이 ods,sxc,csv,tsv모두다 열람이 가능하기때문에 혹시라도 나중을 위해서 꼭 기억을 해두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파일열람이 가능하니 모르고계셨다면 정말 좋은정보를 얻으신것이라 생각이 들며 그외에도 다양한기능들이 정말 많습니다.

xlsx 뷰어 다양한 기능들

대표적으로 계속해서 사용하진않을것인데 엑셀을 설치하기 귀찮으신분들은 일회용 시트 만들기라고해서 온라인 버전 엑셀이 있기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할수가있는데요 물론 엑셀자체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솔직히 일련번호다 머다해서 귀찮기 때문에 이방법이 좋습니다.

위와같이 pc에서 사용하는것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기능들또한 몇가지만 빼고는 매우 유사하기때문에 지금도 많은분들이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이런식으로 무료 계정 가입이 가능하고 xlsx 뷰어 혹은 일회용 시트같은경우는 별도의 가입이 필요없이 비로그인상태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이렇게 오늘은 간단하게 xlsx 뷰어 엑셀없이 열람하는 방법에대해서 알아봤는데 이제는 대부분이 온라인에서 해결이 가능하기때문에 굳이 귀찮음이 덜해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