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껌 삼키면 어떻게 될까요 걱정많이 하시나요

아마 많은분들이 생활을 하면서 잠을 쫓기위해서 혹은 입이 심심해서 껌을 자주 씹으시는분들이 많이계신데요.

보통은 단물이 다 빠지고 나면은 종이에 쌓은후에 쓰레기통에 버리는것이 일반적인데 간혹 삼켜버리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귀찮아서 그러는 경우도있고 실수도 그러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경우 많은분들이 몸에 헤롭지는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껌 삼키면 어떻게 될까요?

많은분들이 걱정을 하시는게 껌은 소화가 되지않기때문에 내장벽이나 혹은 계속해서 자신의 내장속에 머무르는것은 아닐까...

이것이 계속 쌓이게 되면서 나의 건강을 헤치는것은 아닐까 걱정은 많이 하시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렇게 까지 헤롭지는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과거에 여러가지 흉흉한 말들때문에 아직까지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신데 솔직히 여러곳에 퍼져있으며 껌또한 여러단계로 발전을 했기때문에 요즘에는 옛날 처럼 치명적으로 다가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껌 삼키면 어떻게 될까요?

만약에 자신이 껌을 삼키게 된다면 보통은 배변활동으로 인해서 나오는 경우가 일반적이며 지속적으로 몸속에 쌓여지지 않으며 조심해야할것은 역시나 큰 덩어리라고 할수가있습니다.

만약에 자신이 일반적으로 껌을 씹는것이 아니라 2개 혹은 3개정도의 양을 한꺼번에 씹다가 삼키게된다면 이것이 목에 걸릴수가있는데 이럴때는 치명적으로 작용할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껌 삼키면 문제가 되는것은 몸에 축척되는것보다 "목에 걸리는것"이 정말 위험하다고 할수있으니 왠만하면 삼키는 것보다는 쓰레기통에 버리는것이 좋다고 할수있습니다.

껌 삼키면 어떻게 될까요?

자 간단하게 껌 삼키면 어떻게 될것인가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배변활동으로 충분히 해결이되니 마음 놓으셔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목에 걸리면 큰일이 날수있으니 꼭 주의하시고 왠만하면 종이에 쌓아서 쓰레기통에 버리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