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장염 옮나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네요

꼭 여름철이 아니더라도 식중독과 비슷한 증상으로 우리들을 마음껏 괴롭히는 장염이라는 녀석에 대해서 자세히 아시나요?

갚작스런 복통부터 시작해 설사가 계속나오면서 점점 피로해지면서 결국에는 열이나서 앓아누워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빠르게 치료를 하는것이 급선무이며 특히나 면역력이 약해진상태이기 때문에 다른 질병에 노출될수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장염 옮나요

많은분들이 알고있기를 장염이라는것은 음식을 잘못먹었을때 속이 부글부글 끓으면서 지속적으로 설사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전염이랑은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그래서인지 장염 옮나요라는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곤 하는데 원인을 보자면 음식물 안에있는 바이러스때문에 일어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당연히 전염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장염 옮나요

물론 그렇지 않을수도있지만 보통에는 두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쉽게 흔히걸리는것과 바이러스성 두가지로 나뉘어서 설명할수있으며 많은분들이 물어보시면 장염 옮나요의 그녀서은 바로 바이러스 장염입니다.

보통 빠르게 치료를 하지않으면 지속적인 설사때문에 몸에 힘이 약해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고열을 동반한 감기증상까지 함께올수있으니 특히나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나 감염경로도 다양하기 때문에 매우 쉽게 전염이 되는 편이며 나만 아프다고 참아야지라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빠르게 치료를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한번 퍼지기 시작하면 빠르게 확산이 되기 때문에 자기자신뿐 아니라 주위사람들에게도 많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특히나 조심해야하는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장염 옮나요

간단하게 장염 옮나요라는 질문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요.

많은분들이 그냥 넘어가는 사실중에 하나가 복통뿐 아니라  지속적인 설사로인해서 떨어진 체력과 그로인한 면역력 저하로인해서 당연하게 발열이 오는것인데요.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아서 이렇게 알려드리게 되었고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설사를 하게되면 몸에서 엄청난양의 수분과 체력이 빠져나가게 된다는점 필히 아시고 물을 자주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