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페이스북 좋아요 확인 하는 간단한 1초방법

아마 페이스북 sns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밌는 동영상이나 사진등을 보고 좋아요나 공유하기를 많이 하시는데요.

공유하기 같은 경우는 자신의 타임라인으로 이동이 되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한번 확인이 가능하지만 좋아요의 경우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사람이 잠깐 동안 볼수는 있지만 나중에는 확인을 못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페이스북 좋아요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확인방법

매우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피시로 확인하는 방법인데 모바일로도 똑같은 방법으로 확인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접속후에 우측상단이나 혹은 좌측 상단에있는 옵션창을 여신후에 활동로그라는 창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pc,맥북 모두다 똑같은 과정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먼저 설정을 찾으신후에 활동 로그란 곳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확인방법

그러면 위와같이 활동로그가 나오게 되며 자신이 좋아요를 누른 사진이나 동영상등이 나오지만 이곳에서는 전체 활동로그가 나오기 때문에 공유하기,댓글 등등 모든 자료가 나오기 때문에 좀더 세부적인 확인을 위해 좌측에 있는 사진 및 동영상을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자신이 좋아요를 누른 사진 혹은 동영상의 목록이 나오게 되며 과거에 했던 이력등또한 나오게 되니 조금 광범위 하다 할수가있습니다.

또한 해당 동영상이나 사진 활동이력의 우측 상단 메뉴를 통해서 좋아요를 했던 것을 취소할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아마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확인 방법

페이스북 좋아요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마지막으로 자신이 태그된 사진 정보를 확인할수있는것또한 보게되었는데요.

솔직히 이 기능은 제가 처음봐서 신기했는데 옛날사진도 나와있는걸 보고 참 향수에 젖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해보게 됬네요.

이상 페이스북 좋아요 확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번에는 좀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