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정보및뉴스

아는형님 mc몽 출현 가능성

지금 모든방송국이 파업이니뭐니해서 난리도 아니다.

각 채널의 간판급예능인 1박2일,무한도전까지 결방을 하며 라디오까지 대부분 음악방송으로 대체하고있다.

그렇다면 이에 영향받지않고 꾸준히 방송을 진행하고있는 다른 방송사에 시청자들은 눈을 돌리기마련이다.

그래서 생각난곳이 이미 인기가 많았던 jtbc의 대표격 코너인 "아는형님"인데 이런말을 하긴 뭐하지만 내생각엔 최대의 찬스가 아닐까 생각한다.

물론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그래도 서로서로 각채널을 대표한다는 인식을 가지고이던 프로그램인데 이제는 "아는형님"쪽으로 추세가 기울기 때문이다.

아는형님 mc몽 출현 가능성 어딜봐서?

물론 주관적인 내 생각뿐이지만 요즘 모든프로그램들 트렌드가 그렇기 때문이다.


과거 예를 들어서 방송인  "노홍철"같은 경우를 생각해보자.

항상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줬었고 뒷탈도 없어보이는 건전한 연예인 이미지였지만 "음주운전"이라는 희대의 오점을 남기면서 모든 프로그램을 하차하게되었다.

그리고 간판격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을 떠나게되면서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불러들였던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지속적인 멤버이탈과 컨텐츠적인 요소의 부딪치면서 많은 무한도전팬들은 과거의 "무한도전"을 그리워하게되고 이르러 노홍철이 다시복귀해야한다는 말도 정말 많았었다.

그리고 다시 그는 무한도전이아닌 다른곳을 선택하였지만 결국에는 방송인으로서 돌아왔다.

현재는 과거 복귀를 부르던 팬들의 주장이 더커져서 인터넷뉴스만봐도 복귀설이라는 문구가 엄청나게 맴돌고있다.

그렇다면 MC몽 출현과 노홍철얘기는 도데체 무슨 연관일까 하는 말들이 있을것이다.

물론 이 두명이 똑같은 처벌을 받은것은 아니다.

한명은 팬들이 그리워했으나 다른한명은 아직까지도 엄청나게 비난을 받고있는 상태이다.

하지만 사람일이라는것이 모르는게 또 어떤 루트를 통해서 방송에 출현을 하게될것같고 그를 계기로 이미지를 다시금 원래대로 돌려놓을것 같아서 하는 이야기이다.

그리고 내가말하는 그 어떤 루트라는것이 요즘대세인 아는형님일것 같다는 예상이다.

내가가장큰 영감을 받았던것은 바로 이 대목이다.

가수 신정환같은 경우 솔직히 방송계에 못돌아올줄알았다.

하지만 포탈사이트에 "신정환"이라고 검색만해봐도 이런식으로 복귀를 할것같다는 뉴스들이 자주보인다.

그렇다면 "MC몽"은? 이미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서 프로듀스로서 활동도 잠깐했었고 지방행사공연도 한다는 소식이있다.


이런것들을 종합적으로 생각해볼때 분명히 어느시점에서 다시금 방송복귀를 할것같다는 생각이다.

그리고 나는 그프로그램이 "아는형님"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자체가 "홍보"를 하는 연예인들이 대부분 게스트로 나오며 서로가 서로의 치부를 들어내며 웃음을 유발하고 죄를 뉘우쳤다는 뉘앙스를 풍기면서 흘러가기 때문이다.

그리고 위에서 말한 이제는 아예 대세로 굳건히 자리잡았기때문에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물론 정말 100주관적인 생각이고 99%가 억측이지만 정리하자면 나는 내가사랑하는 프로그램이 괜한 구설수로인해서 피해를 보지않았으면 좋겠다...